본문 바로가기

많이벌기

구글센스보다 수익이 더좋은 텐핑에 주목하자...월200달러벌기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에서 수익을 올리는 여러 방법 중에 플러그인에서 기본지원하는 서비스인 텐핑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모바일 사이트에 광고를 달고 그 광고를 클릭하면 수익을 배분하는 구조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텐핑에 잘만 활용하면 좋은 또 다른 서비스가 있습니다. 


텐핑에서는 이를 소문의뢰하기 라고 하는데요. 그 소문의뢰하기가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내 포스팅을 소문내 많은 사람들이 내 포스팅을 보게 하는 것인 지 등에 대한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텐핑(10PING) 소문의뢰해서 블로그 /사이트 방문객을 늘리는 방법

 


 

텐핑을 이용해 소문을 의뢰하는 것은 다음과 같은 목적이 있을 것 같습니다.


내가 쓴 포스팅을 많은 사람과 공유

내 블로그의 방문객을 유치 (블로그 방문객 늘리기)

유입된 방문객을 통한 2차 수익


대략 이러한 목적으로 이 소문의뢰하기를 활용하게 될 것입니다.


물론 순수하게 내가 포스팅한 좋은 정보를 여러사람과 나누는 기능도 있습니다. 



 


 ■ 텐핑의 수익구조

 

 

 

 

텐핑은 콘텐츠 생산자뿐만 아니라 '콘텐츠 유통자'라고 불리는 콘텐츠를 소문내 주는 유저에게도 수익을 배분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콘텐츠 생산자 - 블로그 / 사이트에 모바일배너광고 게재하고 수익 창출

콘텐츠 유통자 - 마이크로 블로그 / 소셜 서비스(페이스북, SNS, 카카오톡 등)을 통해 소문을 퍼트리고 수익 창출


이렇게 텐핑은 생산자와 유통자 모두를 아우르는 서비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텐핑 서비스에서 콘텐츠 생산자에 해당하는 블로거들이 자신의 블로그의 정보를 더 많은 사람이 볼 수 있도록 해주는 구조를 가지고 있는 '소문 의뢰하기'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엄천 간단하고 쉬우니 따라하시면 금방 가능하실 겁니다.

※ 블로그에 텐핑 광고배너를 달지 않아도 상관 없습니다.



 


 ■ 텐핑 소문의뢰하기

 

 

 

 

텐핑(10PING) 사이트 바로가기 

이미지


현재 가입을 하시면 소문비 10,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이 방법으로 소문을 의뢰 하였습니다.

그러니 결국은 텐핑을 통한 블로그의 무료 홍보인 것입니다.

가입시 소문비 1만원과 선배 등록(추천인) 선/후배 모두에게 500원을 지급해 주고 있습니다.

선배등록 : gidoc124@naver.com(아는 선배유저가 없다면 등록해주세요)





이미지

우측 사각형이 제가 등록해 놓은 소문을 의뢰한 포스팅입니다. 오늘(1/14) 오전 10시쯤 승인이 되었는데 포스팅을 하기 시작한 12시 현재 이미 75분의 콘텐츠 유통자께서 제 포스팅을 소문내주고 계십니다. 

뭔가 바이럴 마켓팅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 구조를 가진 것이 텐핑이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선 좌측 사각에 보이는 텐핑 소문 의뢰하기를 클릭해 줍니다.

※아래쪽에 소문비 1만원 지급이 보이네요. 위에 언급한 가입시 혜택입니다. 






이미지


다음 화면에서 좌측 상단에 있는 소문낼 콘텐츠 올리기를 클릭해 줍니다.

우측에 보이는 총 충전액이 1만원이 아니고 2만원인 이유는 첫번째 소문 의뢰하기를 등록하고 승인이 나면 지급받는 1만원 때문입니다.

소문 의뢰하기 등록할 때 선배등록하기(추천인)에 등록을 하면 선/후배 모두에게 소문 쿠폰 1만원이 지급됩니다.








이미지


소문타입을 지정을 해줍니다. 일반적으로 블로거들은 클릭형(CPC)와 클릭 체류형 (CPC +5)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클릭형은 클릭했을때 소문비에서 차감이 되는 것이고 클릭 체류형은 클릭후 일정시간 동안 랜딩된 페이지에 머물러야 소문비가 차감이 되는 형식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저의 경우는 클릭형(CPC)로 선택해서 진행하였습니다.








이미지


사용 쿠폰 란에 10,000원을 입력하게 되면 쿠폰에서 1만원이 차감이 되면 소문이 자동으로 종료되기 때문에 소문비를 다 사용하게 된 후 추가로 과금되는 경우는 절대로 없습니다.








이미지


소문을 퍼트릴때 노출될 제목과 내용 요약을 적어주고 소문에 첨부될 콘텐츠 이미지를 선택해 줍니다.

썸네일 이미지는 텐핑 내에서 노출되는 이미지이고 콘텐츠 이미지는 링크에 노출되는 이미지라고 보시면 되기도 하고 링크를 거는 사이트에 따라 달라지고 합니다. 예로 좌측이미지는 카카오톡 같은 곳에 삽입이 되고 우측이미지는 페이스북 같은 곳에 삽입이 되게 됩니다.


제목과 내용요약 이미지의 경우 승인시에 소문이 더 잘날 수 있도록 텐핑의 전문가 분들께서 약간 수정을 해주시기도 합니다.


랜딩페이지 모바일 url에 자신의 블로그 포스팅 주소를 기입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미 한번 소문의뢰하기를 하면서 선배를 등록했기때문에 추천인 란이 없습니다만 처음 소문을 등록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인 란이 나오고 추천인을 입력하시면 1만원의 소문비가 추가로 적립됩니다.


gidoc124@naver.com( 마땅히 입력할 선배(추천인)가 없으시다면 이용해 주십시오)


다음 단계를 클릭하여 승인 요청을 하시고 난 후 승인을 기다리시면 됩니다. 승인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저의 경우 1~2시간(업무시간 내일 경우)에 모든 승인이 완료되고 소문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미지


제 소문에 대한 통계요약을 볼 수 있습니다. 

소문을 한번 의뢰하였음에도 추천인 선배등록(gidoc124@naver.com)을 했기 때문에 추가로 1만원을 적립받아 쿠폰 1만원이 남아 있는 상태 입니다.








이미지


 

현재 소문의뢰하기 진행중인 제 포스팅입니다. 

승인거절이 1차례 있었는데 포스팅의 콘텐츠 퀄리티에 따라 승인 거절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선배등록(추천인) : gidoc124@naver.com (소문의뢰시 추가 1만원이 적립됩니다 / 가입시 500원)


 


 콘텐츠 유통으로 수익 내기(텐핑으로 돈벌기)   

 


 

텐핑은 위에서 설명해 드린 저와 같이 블로그를 운영하는 콘텐츠 생산자 뿐만 아니라 일반 개인에게도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텐핑이 말하는 콘텐츠 유통입니다.


이번에는 그러한 일반 개인이 콘텐츠 유통을 통해 수익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단언컨데 일반인이 기존에 수익을 낼 수 있다고 했던 서비스 들과는 다르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왜냐? 그 구조자체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기존의 여러 서비스가 문을 닫는 이유도 아마 노력에 비해 얻는 것이 너무 적기때문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텐핑은 그래도 하루 2~30분 정도 하신다면 한달 뒤 친구랑 밥 한끼 또는 커피한잔 먹을 정도는 나오는 듯 합니다.

트윗 팔로워나 페북 친구가 많다면 더 유리해 집니다. 물론 카톡친구도 해당됩니다.



저는 스샷과 포스팅을 컴퓨터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만,

텐핑은 모바일에 특화되어 있기 때문에 모바일에서 진행하시는 것이 더 쉽고 편하다는 것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소문을 내서 수익을 내는 것은 아주 간단합니다.


이미지


소문낼 콘텐츠를 클릭합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텐핑에는 정보가 될 수 있는 좋은 콘텐츠성 광고도 많기 때문에 소문을 낼때 클릭율이 다른 서비스에 비해 좋은 것 같습니다. 






이미지


아래쪽 SNS 서비스 중에 원하는 것을 클릭하여 메세지 / 트윗 / 담벼락 게시 등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제일 오른쪽 ●●●를 클릭하시면 메세지를 직접 복사할 수 있는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이미지


복사하신 후에 원하는 곳에 복사하여 콘텐츠를 소문을 내주시면 됩니다. 광고 콘텐츠에 따라 몇십원에서 최대 몇만원까지 다양한 광고 콘텐츠가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