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로 돈벌기

사연 마케터...월300벌기..SNS이용

728x90
반응형
정말 다행이다. SNS가 있어서...

"정답은, 실행의 차이"

   SNS로 월 300만원의 순수익을 올릴 수 있을까? "정답은 누구나 가능하다" 입니다. 물론 여기에는 엄청난 노력이 가능하지만, 적어도 제가 순수익을 올린 방법을 여기서 일부 공개해드릴 생각입니다. 물론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저도 여러분께 도움을 받고자 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는 좋은제품을 가진 제조사를 찾고, 판매를 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드는데 집중하고 싶고, 이 글을 읽은 여러분중 누군가가 제가 판매를 하던 부분을 대신해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방법을 알고 꾸준히 한다면, 단언컨데 순수익 300은 꿈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평범한 남자인 저도, 4달만에 페이스북 개인계정을 통해 충분히 이뤄낸 결과입니다.

그 제품의 사연, 사연마케터(판매자)의 수익구조

"SNS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이유"

   SNS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가장 중요한 것은 제품입니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찾고, 마진율이 높게 유통구조를 만드는것이 최선이죠. 정답은, 제조사에가서 직접 물건을 가져오는게 가장 저렴하지만, 일반인들은 쉽지 않고 시간이 걸리는 일입니다. 두번째가 판매자에 대한 신뢰, 공감입니다. 블로그마켓이 인기를 끈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죠.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제품구매하는 이유
 >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제품, 저렴한 가격
 > 판매자에 대한 신뢰와 공감

2) 제품판매를 할때 필요한것
 > 마진율 좋은 제품찾기, 판매할 수 있는 컨텐츠생성
 > 꾸준한 이웃관리

   이해되셨나요? 저는 좋은 제품을 찾아, 제조사와 직거래를 통해 높은 마진율구조를 만들고, 제품에 대한 검증을 합니다. 그리고 판매를 잘 하실 분들을 파트너로 둬서, 제조사의 제품을 직접 고객에게 전달하는 일을 하는것이 이 사업의 목적입니다. 이런 판매방식은 사실은 오래전부터 있어왔습니다. 뭔지 감이 오셨나요? 바로 가장 좋은 영업모델인 방문판매입니다. 다만, SNS로 장소를 옮긴것만 틀린것이죠.

"사연 마케터 = 그제품의사연 제품의 판매자"

   저희의 제품을 같이 판매할 판매자를 저희는 제품의 사연을 전하는 "사연 마케터"라고 이름지었습니다. "사연 마케터"는 20만원의 회비만 저희에게 내면 됩니다. 그러면 다양한 제조사의 제품을 도매가로 만나볼 수 있어요. 저희는 중간에서 별도 수수료를 받지 않습니다. 아, 초보자도 상관없습니다. 꾸준히 노하우 공유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즉, 월20만원의 회비를 통해, 한달에 10~20개 제품의 정보(제품설명,사진,도매가)를 받아보실 수 있고, 이 정보를 근거로해서 SNS에서 판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재고부담없이 판매가 가능하죠. 일반적인 소호사업도 1,000만원정도의 자금이 필요한것을 감안하면, 얼마나 저렴한지 감이 오시나요? 

   현재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은 화장품, 비누, 인테리어소품, 잡화, 식품등이 있고, 기본적으로 마진율이 30%가 넘는 제품들로 구성중이며, 꾸준히 소싱중입니다. 제품리스트의 경우에는 진행하시고자 하는 분들에게 유선상 공개할 예정입니다. 하루 4~6시간정도를 들여 이웃관리만 하시고, 저희가 제공하는 제품들을 가지고 판매에만 집중하는 모델. 일단 딱 30분을 모집할 생각입니다. 특히, 주부님들, 투잡을 원하는 직장인분들, 장사를 하는데 아이템이 더 필요한 분들께, 강추드립니다.

※ 비밀댓글로 궁금하신점과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 사연마케터가 되는 방법을 자세하게 설명드립니다
> 사연마케터 공식카페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cutfactory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