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기사

삼성갤럭시7폭발

728x90
반응형

갤럭시노트7

폭발..믿을수없는일이 발생했네요..


이번에 어떻게 이런일이 일어날수있을까 싶을정도로

많은사람들이 걱정을하고있구요 심지어 온갖대리점에

환불요청이 쇄도하고있다고합니다

주머니에서 폰이 폭발하면...그거 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

 

그만큼 곳곳에서

피해를 많이보고있어요 갤럭시노트7 폭발사건이 사실저는

자작극이아닐까하는생각을 많이했었는데

그게아니었나봅니다

 

솔직히 자작극이라고 믿고 싶습니다...

저는그동안 삼성 노트 1세대부터 지금까지 갤럭시폰만 쓰고있었는데...

 

어떤분은 폰충전하면서 24시간동안 캠 촬영해서

폭발 순간 포착하려고 한다는 웃지못할 이야기도 있네요..

폭발하는 증거대면 1억준다나요? 믿거나 말거나...

 

어찌이런일이 그동안 믿고쓰는제품이었는데 에휴

기업이미지라는것이 얼마나중요한데 이렇게 안일하게 만들었는지원..

참 걱정도 되고 삼성에 대해서 실망도 큽니다....



















조금 더 신중하게 만들었다면 갤럭시노트7 폭발이라는 이런말도안되는

일은 벌어지지않았을거에요~ 그런의미에서 다른폰을 구매하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요

추후대처를 어떻게해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제대로된 리콜조치를하고 새로운상품으로 바꿔서 이러한일이

다시는 일어나지않도록조치를 꼭해주었으면 좋겠네요~

이게 정말 물건의 불량이라서..폭발한걸로 밝혀지면

삼성의 브랜드 이미지훼손이..엄청날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마도이번사건은 좀 큰것이라 그냥 넘어가진못할거에요

여론이굉장히 좋지않은방향으로 흘러가고있기때문이지요

삼성주가도 떨어지고...

우선 불안해서...폰충전을 못하겠어요...

 

집에 불이라도 나면..

아이가 옆에 있다가 다치면...

참...정말 심각하게

아이폰으로 바꿔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삼성은 조속히...이번문제에대한

믿을만한 입장표명이 있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