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기사

토익 추천...

728x90
반응형

여름방학이 토익 공부하기에는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집이 경기도 외곽이라서 학원을 가기는 조금 거리가 멀어서 인강을 듣기 시작했는데
말씀하신 인강으로 들었어요! 그 이후부터는 친구들이 토익인강추천해달라고 하면

별 망설임 없이 말씀하신곳의 토익인강 추천해요!

 

토익에 대해서는 공부 시작하기 전에는 아무것도 몰랐는데..

그런 저도 토익책은 빨갱이/파랭이지! 싶었거든요!  그게 제일유명하고 베스트셀러라고 하더라구요!
빨갱이/파랭이가 이곳 책이라는 걸 알고는 별다른 고민없이 여기 인강으로 선택해서 들었습니다!

 

저는 토익 0원 프리패스로 공부했습니다.

일단 토익인강 추천했을 때  이곳 토익 0원 프리패스를 추천하는 이유가 솔직히 토익 공부하려는데

대학생인 제 입장에서는 이래저래 비용고민을 안할 수가 없더라구요.
근데 여기 토익 0원 프리패스 같은 경우는 일단 강의 신청하면 교재를 주더라구요!

이만하면 토익 인강 추천을 말씀하신곳의 토익으로 하는 이유가 충분하지 않나요?

 

사실 그 외에도 토익 인강 남들에게 추천시, 이곳의 인강을 추천하는 이유가 출석 미션이나

점수 750점이나 둘 중 하나만 달성해도 인강 수강료를 전부 돌려준다고 하더라구요.
목표 토익 점수를 800점으로 잡고 있는데다가 열심히 공부하면 750점 정도는 넘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신청했는데.. 저는 출석미션은 실패했지만 시험 820점 나와서 수강료도 환급받았어요!

 

그리고 토익 인강 추천으로 이곳의 인강이 떠오른게 응시료 환급 때문이기도 해요!

친구랑 같이 들으면 응시료까지도 환급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이것 저것 환급받는게 많아서 경제적으로 부담이 안 될 것 같아서 신청 했어요!

 

경제적인 부분도 있지만 토익 인강 추천을 여기의 인강으로 해드리는 이유가

RC,LC 선생님들의 수업때문이기도 해요.
그 두분은 정말.. 수업 자체가 되게 흡입력 있어서 인강인데 진짜 집중 잘되더라구요~
괜히 유명한 선생님이 아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토익 같은 경우는 리스닝이랑 리딩이랑 둘 다 해야 되니까

과목별로 듣기보다는 프리패스 같은 걸로 듣는게 더 좋은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토익 인강 추천한다면 말씀하신곳의 토익 0원 프리패스가 제일 좋다고 생각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