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기사

2016 한강 불꽃축제, 여의도의 야경을 만나보세요3

728x90
반응형
가을이면 많은 사람이 돗자리를 들고 여의도 둔치에 모여 저마다의 이야기꽃을 피우는데요. 강바람을 맞으며 더웠던 여름을 씻어내고 한강 다리의 조명과 서울의 야경을 바라보며 행복한 추억을 만듭니다.



해양수산부에서는 가을밤 한강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축제, 2016 한강 불꽃축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00만 인파가 몰리는 서울 최대의 축제! 가을밤의 낭만과 어울리는 2016 한강 불꽃축제를 즐기러 같이 가볼까요?​
▲출처 : 한강 불꽃축제 홈페이지​​ 
2000년 처음 시작된 한강 불꽃축제는 이제 서울시민에게 친숙한 가을축제가 되었는데요. 올해에는 10월 8일 토요일에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7시에 시작하여 8시 30분까지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됩니다.



한강 불꽃축제는 불꽃과 멀티미디어(레이저, 영상, 음악 등)를 접목한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멀티미디어 불꽃 쇼'인데요.



관람객의 심상을 자극하는 스토리텔링과 다양한 연화 연출을 통해 매년 새로운 불꽃과 수준 높은 공연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그럼, 어떤 한강 불꽃축제에 불꽃 쇼가 준비되었는지 알아볼까요?​
▲출처 : 세계서울불꽃축제 홈페이지​
일본 : Turn Your Magic On

한강 불꽃축제의 불꽃 쇼는 일본의 숙련된 불꽃 장인들로 이루어진 ‘타마야 키타하라’의 공연으로 시작됩니다.


정교한 기술과 더불어 아름답게 디자인된 일본전통 하나비 불꽃은 전 세계적으로도 유명한데요.

변색, 그러데이션, 눈부신 색의 향연을 보여주는 일본 특유의 타상 불꽃을 이번 2016 한강 불꽃축제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세심한 장인정신으로 하나하나 손수 제작된 불꽃이 준비되어있다고 하니 시작부터 집중해서 보셔야 합니다!
▲출처 : 세계서울불꽃축제 홈페이지​

스페인 : Magic Light Dream

7시 40분부터 시작되는 두 번째 불꽃 쇼는 스페인의 ‘파이로테크니아 이구알’에서 연출했습니다.


1880년부터 불꽃사업을 시작한 파이로테크니아 이구알 社는 유럽에서 가장 큰 불꽃 업체 중 하나이며, 누구나가 인정하는 업계의 리더입니다.


매년 전 세계에서 600회가 넘는 불꽃 쇼를 선보이며 가장 현대적이며 선진화된 불꽃 기술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이번 한강 불꽃축제를 위해 특별히 선곡한 음악으로 스페인 특유의 열기와 강렬함을 표현할 예정인데요. 광범위하고 다채로운 색채의 불꽃과 함께 태양이 뜨는듯한 대형 골드 불꽃으로 대미를 장식할 Magic Light Dream은 한강 불꽃축제를 더 화려하게 빛낼 예정입니다.

▲출처 : 세계서울불꽃축제 홈페이지​


한국 : 마법 같은 불꽃


한강 불꽃축제의 대미를 장식할 공연은 한국 팀의 마법 같은 불꽃입니다. 한화에서 선보이는 공연은 멀티미디어 불꽃 쇼인데요.


불꽃 마법사가 전하는 불꽃 마을과 불꽃축제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희망과 행복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오감을 자극하는 음향과 영상, 하늘 가득 터지는 대형 불꽃으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금년도에 처음 선보이는 ‘글자 불꽃’도 있다고 하니 어떤 글자가 한강 위에 새겨질지 기대가 됩니다.​
▲출처 : 세계서울불꽃축제 홈페이지​
이외에도 여의나루역부터 원효대교까지 불꽃 마을프로그램을 개최해 낮 동안 다양한 행사 및 공연도 진행된다고 합니다.


세계서울불꽃축제를 즐기기 위해 긴소매의 옷, 담요, 돗자리, 간식과 음료, 보조 배터리를 미리 챙기면 축제를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일본, 스페인, 한국의 불꽃 전문가들이 수놓을 서울의 밤.

 아름다운 불꽃들과 가을의 밤을 즐기러 10월 8일에 한강으로 같이 가볼까요?







728x90
반응형

'일상생활..기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부업 으로하루6만원벌기  (0) 2016.10.02
다이어트끌팁보려면?  (0) 2016.10.02
그것이알고싶다 엄궁동2인조 ...  (0) 2016.10.01
아팟치 헬기 위용  (0) 2016.10.01
나트랑여행기  (0) 2016.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