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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2016년 제2의메디톡스 케어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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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케어젠에 대해 투자의견 BUY와 목표주가 144,600원으로 커버리지를 개시- 

 

목표주가는 2016년 예상 EPS에 Target PER 50배를 적용해 산출-

 

동사는 플랫폼 기술을 기 반으로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이면서 향후 연평균 50% 이상 의 외형성장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 제품에 들어 가는 원료 내재화를 통한 원가경쟁력 확보로 영업이익률 50%대 유지가 가능한 만큼 밸류에이션 프리미엄은 합당-

 

 기존 러시아/CIS 지역에서 30%이상의 필러 매출성장 지속- 헤어케어 센터 확대(글로벌 150개)를 통해 헤어케어 제품 판매증가 등이 예상

 

2. 다양한 치료제 개발이 가능한 플랫폼 기술이 핵심 성장동력 -

 

동사는 기존 물질과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펩타이드 결합을 통해 다양한 치료제를 선보임-

 

자체 개발한 펩타이드 개수는 업계 가장 많은 373개이며 이 중 120여개는 특허로 등록 됨-

 

자체 개발한 하이브리드 펩타이드를 활용해 전문테라피 및 홈케어 제품을 판매하면서 독보적 인 외형성장 이룩-

 

헤어필러, 당뇨병 및 관 절염 치료제 등 적용증을 지속 확대해가고 있으며, 이같은 성장인자와 펩타이드 기반의 플랫폼 기술은 케어젠 성장동력의 핵심동력으로 작용 중

 

3. 2016년 매출액과 영업이익 각각 64.7%, 66.2% 증가 전망 - 2016년 실적은 매출액 655억원(YoY, +64.7%)과 영업이익 356억원(YoY, +66.2%)으로 고성장을 시현- 1) 헤어필러 본격판매(1월달 CE인증 획득예정)로 100억 원 이상의 신규매출 발생,

 

2) 기존 러시아/CIS 지역에서 30% 이상의 필러 매출성장 지속, 3) 헤어케어 센터 확대(글로벌 150개)를 통해 헤어케어 제품 판매증가 등이 예상

 

4. 케어젠은 해외에서 더 유명한 업체- 케어젠은 2001년 설립되었으며 성장인자와 펩타이드에 기반한 기능성 화장품과 의약품을 연구개발하는 업체

 

- 2005년 자체 전문테라피 브랜드인 ‘더마힐’을 출시했으며, 이후 탈 모제품 ‘리노킨’, 펩타이드 필러 ‘레보필’ 및 헤어필러 ‘DR. CYJ’ 출시

 

-  해외 매출 비중이 90% 이상-  현재 ‘라프레리’ 및 ‘레브론’ 등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원료 에도 사용되면서 해외에서 더 잘 알려져 있으며, 최근에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국내 시장 진출도 준비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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