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하늘아래영웅

728x90
반응형
넷마블, 신작 모바일게임 '하늘아래영웅' 사전예약 실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하늘아래영웅'의 사전예약을 금일(7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출시 예정인 '하늘아래영웅'은 한번의 슬라이드 조작으로 SD캐릭터의 화려한 궁극기를 펼칠 수 있는 액션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검사, 법사, 궁수, 마검사 등 4종의 캐릭터와 깜찍한 정령(펫 개념)을 통해 육성과 수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커스터 마이징 시스템은 물론,자동, 반자동, 수동 등 다양한 전투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것도 이 게임의 특징이다.



넷마블은 이번 사전예약 기간 중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 간 사전 공개 테스트(이하 pre-OBT)가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게이머는 pre-OBT 기간 중 생성한 캐릭터명과 게임데이터를 그대로 출시 때까지 사용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일정 레벨 이상 달성하면 한정판 의상과 날개 등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게 1,000캐시와 고급체력비약 20개, 장비 강화석 30개 등 아이템이 증정되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시 부여되는 링크를 주변에 많이 공유하는 게이머에게는 링크 접속 수에 따라 최대 1,000만원 상당의 애플워치, 맥북, 상품권 등의 선물 등 현물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아울러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작성한 게임의 기대평을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CGV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이 제공된다.



넷마블의 한지훈 본부장은 “'하늘아래영웅'은 간편한 슬라이드 조작 방식을 적용해 게이머의 피로감을 줄이는 동시에 묵직한 스토리 라인을 통해 RPG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며 “올 하반기 대표 캐주얼 RPG 게임으로 올라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늘아래영웅'사전예약 페이지(http://promotion.netmarble.net/event/worldhd/nm/315)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underskyhe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