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기사

다이어트 올해는 꼭성공하기...

728x90
반응형
뱃살 집중 분해, 장 속 독소 없애는 다이어트로 살 쏙쏙 빼세요
하루 한 번 쭉~ 뱃살이 쏙쏙~ 


우리는 체중감량과 관련해 건강, 자신감 향상 등을 흔히 생각한다. 하지만 다이어트로 인해 부딪치게 되는 장벽도 상당하다.

다이어트란 그리 간단한 게 아니다. 아래는 다이어트 과정에서 자주 부닥칠 수 있는 어려움이다.

1. 몸에 대한 인식이 한순간에 변하는 것은 아니다

극적인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면, 아마도 기분이 좋을 것이다. 그런데 그렇지 않다면?

"난 지금도 지난 2년 동안 내가 어떻게 바뀌었는지 이해가 잘 안 된다"라고 2년 사이에 38kg를 감량한 크리스틴 그리핀(Kristin Griffin)은 허핑턴포스트에 말했다. "오히려 체중 감량은 쉬웠다. 달라진 나를 깨닫고 받아들이는 게 나날의 도전이었다."

"고단한 삶의 이유로 '비만'을 꼽는 사람이 많다. 그런 사람은 다이어트만 하면 모든 게 마술처럼 좋아질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Emotional Eating의 저자인 에드 아브람슨(Ed Abramson)은 허핑턴포스트에 말했다. "문제는 살이 빠져도 '나는 나'라는 사실이다."

"새로운 자신감으로 가득 차게 되리라고 믿었다"라고 122kg을 감량한 셰논 브리튼(Shannon Britton)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훨씬 더 날씬해져, 나체로 뛰어다니고 싶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물론 나체로 뛰어다닌다는 것은 과장이지만, 체중감량에 성공하면 나 자신이 너무 사랑스럽고 그래서 멋진 비키니를 입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상상했다. 아무런 부끄러움 없이 말이다."

그런데 아브람슨에 의하면 외모에 대한 스스로의 인식 변화는 체중 감량 과정의 가장 마지막 단계라고 한다. 팔이나 다리를 잃은 사람이 사지 끝에 뭔가를 느낄 수 있는 것처럼, 예전에 비만이었던 사람은 다이어트에 성공하고도 여전히 자신이 비만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고 스스로의 달라진 모습을 받아들이는 게 불가능하진 않다. "처음 몇 년 동안 달라진 나를 받아들이는 게 쉽지는 않았다"라고 41kg를 감량한 마이아 서튼(Maia Sutton)은 허핑턴포스트에 말했다. "그런데 최근 갑자기 그런 느낌이 들었다. 나 정도면 충분하다고! 평생 처음으로 거울을 보며 '정말로 멋지다'라는 생각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내 삶에 내가 가장 자랑스러울 때가 바로 현재다."

2. 피부가 처진다

급격한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면, 흔적이 남게 마련이다. 축 처진 피부 말이다. 그런데 불행히도 이 문제를 방지할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은 없다. "피부가 얼마나 많이 처지는지는 한꺼번에 살이 얼마나 빠졌는지, 나이가 몇인지, 과거 요요 현상을 겪었는지 등에 달렸다"라고 Women's Health magazine는 보도했다.

어떤 사람은 피부 처짐 현상 때문에 수술을 선택한다. 136kg를 감량한 브라이언 벡(Brian Beck)은 처진 피부 4kg 이상을 수술로 제거했다고 허핑턴포스트에 말했다. 그런데 일반적으로 이러한 수술은 보험 적용이 되지 않는다. "이전보다 행복하다. 그러나 늘 내 과거를 상기시키는 흔적(피부 처짐 현상)으로 인한 정신적 상처도 적지 않다"라고 70kg를 감량한 로비 시론(Robbie Siron)은 말했다. "아직도 축 처진 피부가 남아 있다. 그런데 보험 적용이 되지 않아 매우 화난다."

아브람슨은 피부가 축 처졌다고 해서 스스로에 대해 너무 비판적이지는 말라고 조언한다.

diet

3. 인간관계가 달라질 수 있다

운동하느라 친한 친구와 군것질을 하며 놀던 순간을 버리게 될 수 있다. 커플 중에 한 사람만 체중감량에 성공할 때 장기적으로 이어져 온 그 관계가 흔들릴 수 있다는 연구도 있다. 아브람슨은 다이어트에 성공한 배우자가 더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반면, 다른 배우자는 혹시 버림을 당할까 봐 긴장할 수 있다고 말한다. "(체중감량으로) 관계의 균형이 파괴될 수 있다"며 "그 결과는 분열이 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4. 새 옷을 사느라 돈이 많이 들어간다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면 새롭게 옷도 사야 한다. 체중을 감량하는 속도에 따라 여러 번 옷장을 갈아야 할 수도 있다.

"돈이 많이 드는 것은 사실이지만 몇 달에 한 번씩 더 작은 크기의 옷을 사는 것이 너무나 즐겁다"라고 31kg를 감량한 브래드 비숍(Brad Bishop)은 허핑턴포스트에 말했다. "허리 사이즈가 18cm나 줄어 가죽공을 여러 번 찾아가 새 구멍을 만들어야 했다. 또 손목시계의 쇠줄도 제거해야 했다."

알뜰한 쇼핑, 친구와의 옷 교환이 돈을 줄이는 방법이다. 할 수 있다면 옷 구매는 최대로 늦추고, 몸무게랑 상관없는 새 헤어스타일이나 장신구를 시도하라고 아브람슨은 조언한다.

diet

5. 쓸데없는 충고를 늘어놓는 사람들

대부분은 다이어트를 하는 당신을 지지하고 배려하며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모두 다 그런 것은 아니다. 쓸데없는 충고부터 음식을 권하는 행동까지 자처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다.

사실 단순한 "정말 보기 좋은데!"라는 말도 이상하게 여겨질 수 있다. 지금 정말 보기 좋다면, 이전에는 어떻게 느꼈던 것인지 저절로 의문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신체적 면에만 집착하는 사람은 오히려 자기의 신체에 대해 불만이 있는 사람일 수 있다. 물론 그냥 무례한 인간일 수도 있지만 말이다. "난 비만도 아니고 너무 마르지도 않았으며 적당한 균형이라고 생각하는데 사람들이 툭하면 체중이 빠졌느냐고 묻는다"라고 아브람슨은 말한다. "자기 일에나 신경 쓰라고 말해주고 싶은 충동이 굴뚝같다. 그럴 때는 대화 주제를 바꾸는 수밖에 없다."

헬스닷컴(Health.com)에서 제시하는 재치있는 대답으로 그런 사람들과 대적해 보자. 스스로에 대해 자긍심을 가지는 게 가장 중요하다.


이렇듯 많은 과심을 가져야 하는 다이어트에 대해서 결코쉽지않습니다만

그리 어렵지만도 않습니다

여러 방법중에서 비교적 효과가 입증된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 장내 독소로 인한 살뺴기 입니다..

장 내 비만 세균이 독소를 방출하여 비만을 일으킵니다. 
박테로이데테스의 비율을 높이면 살이 쏙쏙 빠져요. 
하루 한 번 섭취로 장 속 '미생물 생태계'를 복원하세요. 세끼 먹고 장내균총 변화만 주고도 51kg 감량! 
유산균 '대사산물'까지 들어있어 즉시 효과가 있습니다. 
황금색 쾌변, 뱃살 집중분해, 뱃살 집중 분해, 장 속 독소 없애는 다이어트로 살 쏙쏙 빼세요 


아래 클릭하면...자세한 내용알수있습니다
http://goo.gl/MHY36l

면역력 향상, 피부 미용 효과까지. 하루 한 포의 기적을 경험해보세요. 


2번...연예인 현영씨가 쓰는 방법입니다



일명 뱃살·팔뚝살·허벅지살 한 방에 날리고 10kg 감량하세요
현영 다이어트 디제로킹! 
몸무게만 줄이는 것이 아니라 체지방 감소를 돕고 올바른 영양 섭취, 적절한 운동습관을 잡아주는 것이 올바른 다이어트입니다. 
무료 상담과 함께 30% 할인도 누리세요. 

* 이런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 
# 기름진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 
# 굶지 않고 무리 없이 다이어트하기 원하시는 분 
# 임신, 출산 후 부기 제거가 아주 쉽게 가능합니다

뱃살·팔뚝살·허벅지살 한 방에 날리고 10kg 감량하세
자세한 내용은 아래 클릭하면 자세히 나옵니다..

 http://goo.gl/pLhfU3



3번...박소현씨가 쓰는방법입니다

먹으면 3일 운동효과' 스마트 다이어트 무료상담
'맛있게 먹고 스마트하게 살 빼세요' 
박소현의 스마트 다이어트는 돌외잎주정 추출 성분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드립니다. 



- 운동 OUT! 액티포틴 성분이 운동스위치를 활성화시켜 운동하지 않아도 1일 3시간 운동한 효과를 냅니다. 
- 금식 OUT! L-카르틴 성분이 탄수화물과 지방 흡수를 90% 억제합니다. 
- 체지방 OUT! 팔라티노스 성분이 잠자는 동안에도 체내에 쌓이려는 지방을 억제합니다.

먹으면서 살뺸다..이거 너무 매력적입니다

'먹으면 3일 운동효과' 스마트 다이어트 무료상담 
아래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나옵니다

http://goo.gl/e9CzUn

                        4번째로 역시 부분시술의 장점을 뺴놓을수 없습니다


     

아침에 출근해 밤에 퇴근.. 다이어트를 할 시간이 도저히 없는 직장인..

​다이어트에 좋다는 식품 음식 원푸드다이어트 ..내가 가진 시간내에서 최선을 다 해봤지만

결국 요요가 오거나..효과가 없거나..매한가지더라구요....

인터넷에서 본 다이어트 지식 정보들로 열심히 해봤지만 큰 효과를 보진 못했어요..

성공한다고 해도 지긋지긋한 요요가 ㅠㅠㅠㅠ ...

다이어트는 식단조절이 꼭 필요하고, 천천히 빼야한다는 사실을 아주 뒤늦게나마 깨달았습니다​.

지방흡입을 할까? 했지만 지방흡입도 요요가 오는건 마찬가지고 꽤나 큰 비용이 .. 부담시럽고..

부작용도 걱정되고..무엇보다 한달간 일상생활을 못한다는게 너무 부담스러웠어요​

지방흡입말고, 큰 부작용없이,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한 비만시술이 없을까???.. 생각해봤는데

여러가지 시술을 무제한으로 보장해주는 패키지 시술이 있더라구요.

바로 이거야! 하는 마음으로 당장 달려가서 상담!! ..^^

이 패키지는 시술 스케쥴이 끝난 후 효과가 없으면 무상재시술을 해주는 무제한 패키지래요 +_+

식단관리가 너무힘들면 식욕억제제 처방도 해주시고~ 운동이나 식단부분도 조언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나를 위한 패키지구나~싶어서 당장 시술 받기로 결정.!!

제가 관리 받는 시술들에 대해서 간단히 알려드릴게요~! ​

 


 

 


 

 

 

제로나레이져

 

레이저를 이용해서 지방을 녹이는 시술이에요~~

레이저를 이용해 지방층을 녹인 후 지방세포가 소변으로 체외배출 되게끔 도와주는 시술이래요~!!

지방세포가 몸 밖으로 천천히 나가기때문에 요요도 없데요 !  

 

고기 구우면..기름이 밖으로 나오는 것처럼.. 비슷한 원리의 시술인거같아요 ㅎㅎㅎ

 

약간 뜨끈뜨끈하기도하고 하나도 안아파서 핸드폰하면서 놀았네요 ㅎㅎ

 

 

 

 

 

 

 

 

 

3MAX


초음파로 지방세포를 작은 크기로 잘게 부순 다음 고주파를 통해 지방을 녹여 체외로 배출되게끔 도와주는 시술이래요!

 

지방분해효과도 있는데 마사지효과도 함께 있기때문에 피부 탄력에도 도움이 된다고해요~

무리하게 체중감량을 하면 피부탄력이 떨어져 피부가 울퉁불퉁하거나 쳐지는데 그런 현상들도 함께 개선할 수 있는 시술!

 

 시술받는 내내 뭔가 시원~하고 좋더라구요..마사지 받는 느낌?!..

 

지방분해효과도 있는데 마사지관리 받는 느낌까지 드니까 정말 관리받고있는거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제일 마음에 드는 시술이였네요.ㅎㅎ

 

 



 
 

 

클라투

지방세포를 냉각시켜 지방세포 파괴후 체외로 지방세포가 배출될수있도록 돕는 시술!

 

 

복부나 허벅지등 큰 부위의 지방에 효과적인 시술이라네요 ..

 

뭔가 시원~한느낌이 지속되는 시술이에요

 

약간의 통증이 있지만 참기 힘들정도는 아니였어요

 

뭔가 시술받는내내 정말 지방이 얼어죽는거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

 

 

 

 

 




 

HPL

 

지방이 많은 부위에~ 삼투압의 낮은 지방성 욕액과 지방 분해를 촉진시키는 약물을 혼합하여 지방 분해를 돕는 주사에요!

 

시술시간이 굉장히 짧고 효과가 좋기때문에 인기가 많은 시술이라네요 :D

 

여러번 끈어놓구 주기적으로 맞으시는분들이 많데요~~ !

 

약간 링거 맞는 느낌이랑 비슷하답니다

 

처음에 주사바늘 꽂힐때 움찔했지만 생각보다 시술받는 과정이 아프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인치주사 약물!! 이 약물을 주사기로 20cc 뽑아서 시술받는거에요! 


인치주사

 

 

겨드랑이 부유방 팔뚝 엉덩이 밑살 같은 작은 군살들에 효과적인 주사시술입니다!

 

주사를 이용해 받는 시술이기때문에 크게 통증도 없이 간단하게 끝나서 넘넘 편했어요  :)

 

마르체형인데도 불구하고 작은 군살들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에게 효과적인 시술이에요!

 

저 처럼 허벅지 아래 쳐진부위에나 엉밑살에 맞아도 좋데요~!

 

작은 지방 분해에 효과가 좋은 주사라네요! 


 

이 외에도 지방분해효과는 물론, 피부탄력이나 튼살에도 도움이 되는 시술들이 많이 있었어요

무엇보다 다이어트하는것 처럼 지방세포를 서서히 파괴시켜 몸밖으로 배출시킨다는게 큰 장점인거 같아요!

몸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건강하게 다이어트처럼 빼는거니까요.!

꾸준히 시술 관리 받아서 올 여름엔 예쁘게 비키니 입을 수 있는 몸매로 만들거에요 ㅎㅎㅎ

시술받으면서  식단관리도 같이 하면 훨씬 많이 빠진다고하니 평소에도 꾸준히 관리 하려구요!!​

아직 시술 받은지 얼마 안됬지만 앞으로가 설레고 기대되네요 :)!! ​



무엇보다도 요요현상이 없다는게 참 큰장점이랍니다


요요 없는 다이어트 시술로 올여름을 준비하세요

아래 클릭하시면 역시...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http://goo.gl/GBHke3



이상 그 어렵다는 다이어트중...저도 경험을 해보고...여러 경로로

효과가 입증된방법만을 나열해봤는데....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동시에  같이 하시면 탁월한 효과가  기대됩니다.....


올해여름에...다이어트 성공하세요


그리고 다이어트 일기...작성하는것 잊지마세요

728x90
반응형

'일상생활..기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돌잔치 답례품대해서 고민을 해봅니다  (0) 2016.06.10
마케팅뉴스  (0) 2016.06.10
초의식독서법  (0) 2016.06.08
기분좋은 광고네요  (6) 2016.06.05
독신자들의 필수 아이템(펀글)  (0) 2016.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