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메디톡스 바이로메드 쎌바이오텍을주목하자

728x90
반응형

2014년 7월이후 메디톡스 기술이전료 매출에 반영되며 2차 상승 했습니다.
당시 18만원 올해 60고점 만들고 조정 현재 3차 상승 준비 다 된것 같습니다.
3차 상승 모멘텀은 코어톡스 허가 및 화이자앨런 합병 승인 정도로 생각합니다.
통상3차 상승이 가장 크게 상승하는편이라서 다음 고점 얼마일지 기대 하고 있습니다.

바이로메드
올해 두개의 미국Fda 임상3 승인허가 및 기술이전 기대감에 5만중반에서 20만 고점 후 9월 장중한때 9만 후반까지 급락했고 그후 기술이전 기대감에 전고점 20만 돌파후 2차 상승 시작 하는것 같습니다.
2차 상승 모멘템은 기술이전 체결 및 Als 1/2임상 결과 발표가 될것 같습니다.
토요일 논문초록 기재된 임상결과 보면 긍정적 입니다.
주식투자 할때 주가 크게 급등하는 다양한 모멘텀 중에 세계최초 기록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번 바이로메드 Als 1/2 임상 결과 좋다면 2016년 시판허가와 동시에 임상3 진행 기대 할수 있습니다.
시판허가 된다면 루게릭병 유의미한 최초 치료제 됩니다.
더불어 전세계 통틀어 유전자치료제 두번째 혹 세번째 치료제가 될것 같습니다.
이정도 모멘텀 이면 2차 상승 재료로 충분 합니다.

또하나 지난 몇년간 1000% 가까이 상승한 종목 있습니다.
쎌바이오텍
올 한해 5만 박스권 횡보하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3차 상승 준비하고 있습니다.
중국 이나 미국 시장 진출 준비하는데 곧 이루어질것 같고 이루어 진다면 3차 상승 시작 할것 같습니다.

어리석은 사람은 주식투자 하며 과거 얘기 하는것 같습니다.
주식은 미래를 투자 하는것 입니다.
개인적으로 바메 투자중이고 아직 다른 종목보다 성장성 높은것 같아 굳이 목표가 정하지 않고 투자 증입니다.
아직도 바메 현재의 실적으로 평가 한다면 평생 제약바이오 투자 해서는 않될것 같습니다.


바메 2차 상승 시작
메디, 쎌바 3차 상승 시작 할것 같습니다.

기타 제약바이오 많은종목 공부하고 관심종목에 두고 있습니다.
제 기준에 70~80% 종목 거품 입니다.

2016년 코스피 보다 코스닥 상승률 높을것 같고
특히 제약바이오 대부분 종목 거품물고 상승할것 같습니다.
거품이라 손가락질 해도 차후 바이로메드가 루게릭병 치료제 시판허가 받으면 그땐 지금의 바메 가치 투자종목 으로 재평가 받았으면 합니다.

적어도 주식투자 하는 우리들 만이라도 유전자치료제 세계 탑클라스 반열에 올라서는 회사 실적만 가지고 고평가 논란벗어버리고 통 크게 응원하는 자세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세계 최초 루게릭병 유전자 치료제 대한민국 개발 한다면 얼마나 자랑스럽고 후배들이 새로운 치료제 개발을 위해 더욱 매진할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