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지를 쌓는 방법이 다양한 만큼, 마일리지를 사용하는 방법도 다양하다는 사실! 스카이스캐너에서 마일리지 활용 방법을 소개한다.

물론 보너스 항공권이나 좌석 업그레이드를 받는 것이 마일리지를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이겠지만, 여러 상황으로 사용하지 못하고 유효기간을 넘기는 경우도 생긴다. 그러므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는 것도 좋은 방법! 국내 항공사 마일리지 이용방법과 홍콩, 싱가포르 등 휴가 때 사용할 수 있는 아시아 마일즈의 이용 방법을 소개한다.

대한항공

대한항공의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모형비행기와 테디베어, 생수, 담요 세트 등 대한항공 로고가 새겨진 상품을 살 수 있으며, 제주 • 서귀포 KAL 호텔, 그랜드 하얏트 인천, 와이키키 리조트 호텔(하와이 오아후) 총 4곳의 호텔 및 리조트에서 숙박할 수도 있다. 또, 렌터카는 물론 공항 리무진 이용도 가능하며, 제주 민속촌관광도 즐길 수 있다. 싱가포르, 제주도, 중국 장가계 등 다양한 나라와 도시의 투어도 준비되어 있다. 단, 투어 상품의 경우 수시로 변경된다는 점을 참고하자.

도로를 운전하고 있는 운전수의 손과 핸들 일부분

아시아나

아시아나의 마일리지는 실생활에서 사용할 곳이 좀 더 다양하다. 로고 상품CGV와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을 결제할 수 있고(2D 영화만 가능, 일부 지점 및 상영관 불가), 금호아트홀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도 있다. 또, 금호리조트, 아산스파비스, 화순아쿠아나를 이용할 수 있으며 금호미술관의 전시관람과 강좌 수강이 가능하다. 그리고 금호타이어를 구매할 수 있으며 매주 상품이 달라지는 Weekly Deals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쇼핑할 수 있다.

한 손에 카드를 들고 태블릿PC를 하는 사람

아시아 마일즈

항공 제휴사 : 에어링구스, 일본항공, 중국 국제항공, 제트 에어웨이즈, 에어 뉴질랜드, 란, 알래스카항공, 말레이시아항공, 아메리칸항공, 콴타스, 방콕에어웨이, 카타르항공, 영국항공, 로얄 브루나이 항공, 캐세이드래곤, 로얄 요르단 항공, 캐세이패시픽, S7 항공, 핀에어, 스리랑카항공, 걸프항공, TAM 항공, 이베리아, 에어베를린

싱가포르에서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리버 사파리, 어드벤처 코브 워터파크, 덕 투어, 나이트 사파리 등의 주요 관광지 입장권을 마일리지로 교환할 수 있으며, 센토사 섬에서는 세그웨이를 빌려 여행할 수도 있다. 이 밖의 도시 곳곳에서 공항 사이의 차량 이동 서비스, 시내 명소 투어 등도 가능하다. 홍콩 에서는 공항 익스프레스 티켓으로 교환할 수도 있고, 피크 트램, 마담 투소 박물관, 오션 파크, 디즈니랜드 등을 입장할 수도 있다. 또 딤섬 쿠킹 클래스, 중국 도자기 체험 및 다양한 투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도 있다. 런던에서도 마일리지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 공항에서 숙소까지 편도 또는 왕복으로 차량 이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벤저민 프랭클린 하우스, 셰익스피어 공연장 등을 둘러볼 수도 있으며 다양한 템스 강 크루즈 등도 이용할 수 있다. 홍콩타이베이의 호텔도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샌프란시스코에서 렌터카를 빌릴 수도 있다. 단, 이 모든 것은 아시아 마일즈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 여부를 확인, 예약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