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주식 펀드

중국우량주식 모바일게임복권

728x90
반응형
주식고수는 우량주 각 업종당 1등 대장주 장기투자로 성공 합니다.주식투자 장기보유 인내는 쓰지만 결과는 달콤한 행복~~~ http://v.youku.com/v_show/id_XNTk2MDQ0NjY4.html "CMGE" 문파 동영상 


  홍콩장에 상장된 제일채널(00082) 모회사는 보초를 서고 있는데 자회사 "CMGE" 중국 모바일게임 1위로 미국 나스닥에 상장된 기업은 단 1년만에 저점 바닥 3달러에서 현재 34달러로 왕대박을 돌파 하였지만 현시점에서 아직도 배가 고프다 이며, 모회사가 자회사 CMGE 지분을 60% 가지고 있습니다.




1년 만에 34달러 돌파 한 것은 중국 13억5천만 인구중에 모바일게임 3G 스마트폰 인구 3억 돌파로 인프라구축 되면서 실적이 반영 되면어 주가 상승을 하였다는 것입니다. 




2014년 저가 스마트폰 판매 확대로 4G 스마트폰이 최대의 수혜를 입으면서 모바일관련기업들 역사적으로 또 다시 사상 최대의 수혜주가 될 것으로 생각 합니다.


위 사례처럼 1년만에 텐바거(10배) 수익 잡기 신이 아닌이상 힘들지만 어느 종목이 주가 상승 가능 한지는 충분히 예상 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량주 각 업종당 1등 대장주로 미래 매출 및 순이익 증가하는 종목만 잡으면 성공 보장의 정답입니다.




기술적 분석을 버리고 차트만 보고 주식 매수하는 사람은 주가 정확하게 상승할지 떨어질지 맞히는 방법은 이 세상에 없다고 봅니다. 주가 등락을 맞히는 게임에 매일 골몰하는 것보다 좋은 투자 방법은 미래 순이익 증가할 각 업종당 1등 우량주에 장기투자 한 후 묵은지처럼 엉덩이 무겁게 땀띠날 정도로 머물러 있으면 자동적으로 수익률이 상승하여 주주들에게 기쁨을 선사 합니다.




 장기투자는 이렇듯 확실하게 부자가 되는 지름길 입니다. 제일채널(00082)의 자회사 CMGE 지금의 주가 아직 상승 다 하지 못한 상태이며 모바일인구 증가하여 본격적으로 매출 증가하면 다시 새로운 시대로 진입 할 것입니다.



우량주 장기투자라해서 마냥 무더주고 참으면 안되고 기업의 실적이 증가 하는지 기업이 어떻게 변하는지 반드시 살펴는 봐야 합니다.



 주식하는 사람은 나쁜기업에 장기투자를 해서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주식투자자의 의지와 상광없이 투자한 주식은 휴지조각으로 변할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 또 명심해야 합니다.




우량주가 일시적인 기업의 실적 악화로 하락 했을때는 기업을 믿고 다시 예전의 실적을 회복 할 수 있는지도 반드시 살펴봐야 합니다. 주식시장에서 오랜기간 살아 남기 위해서는 우량주 각 업종당 1등 대장주에 투자를 하면 마음도 편하고 건강 해칠 일은 없을 것으로 생각 합니다.



대박의 기회 한번 왔을때 끝까지 기업의 미래 실적을 보고 함께 모바일게임 사업을 한다는 심정으로 주식투자를 하면 항상 성공 보장 됩니다. 하루에 수십번 내지 한달에 수십번 매도를 하는 사람은 사업을 매일 바꾸어서 장사를 하는 사람과 똑 같은 것이며 그런 사람은 절대로 돈을 많이 벌수 없을 것입니다. 샐러리맨이면 복권주식에 장기투자하면 왕대박이 될 것입니다. 언제나 24시간 돈을 벌수 있는 수익 모델이 모바일복권 및 복권, 모바일게임이 아닌가 합니다. 수학적으로 돈을 벌도록 증명된 사업입니다. 복권 사업주가 이 지구상에서 망하는 것을 보았습니까?



절대 망하지 않는 사업이 복권 관련기업 입니다. 보통 기업의 수명은 10년 내지 30년 넘지 못하지만 복권회사는 100년이 넘는 경우도 흔히 있습니다. 벌어들인 돈이 그대로 남는 돈이 바로 복권사업권자 입니다.


복권사업은 재고품이나 공장을 지을 땅도 필요없어 바로 현찰 장사고 설비투자도 필요없는 이지구상에서 가장 좋은 비즈니스모델이 아닌가 합니다. 경기가 어려울수록 사람은 더욱더 복권에 많은 투자를 하기 마련입니다 . 중국 국민들 세계에서 가장 복권을 사람하는 사람입니다.



미래는 모바일시대 입니다. 일반 인터넷 온라인의 증가 속도보다 모바일의 증가 속도가 더 빠르다는 사실 입니다.


3G 스마트폰의 요금 인하와 저가 스마트폰 확대로 4G 스마트폰 증가는 새로운 모바일시대를 열어 모바일복권 및 복권, 모바일게임 성장에 날개를 달아 줄 것입니다. 중국인들의 50%이상 정도가 스마트폰으로 복권을 구매 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온적이 있습니다. 


게임 사업도 마찬가지로 온라인게임의 증가 속도 보다 모바일게임의 증가 속도가 몆배나 더 높다는 사실만 보아도 미래는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게임 및 모바일복권 판매가 추세 입니다.복권의 향방이 어느 방향으로 변할지 감이 오실 것입니다.


 얼마전 중국 온라인 복권업체로서 최초로 미국 증시 나스닥에 상장한 ′500차이퍄오왕(500彩票網 500.com)′은 상장 후 거래일 40일만에 주가가 250% 가까이 폭등하는 눈길을 끌었습니다.



제일채널의  "모바일복권 365" 모바일복권 1위 업체는 아직 상장도 안한 상태입니다.제일채널(00082)의 자회사 CMGE 모바일게임 본궤도에 올라 매출 증가로 주가 잘 달리기 때문에 나스닥에서 텐바거 달성한 상태 입니다. 제일채널 1가구 1자녀 완화정책 수혜주로 전자상거래 어린이용품 등 특히 해외 분유사업에서 얼마나 많은 매출을 달성 하느냐도 중요합니다.


 중국의 소득 증가로 중산층들이 우유를 마시기 시작하면서 우유 수요 증가로 뉴질랜드산 우유가   때아닌 낙농업 호황을 누리면서 경제성장률까지 끌어올리고 있습니다.13억 인구가 무엇을 먹기 시작하면 세계의 어느 나라 먹거리도 흔들수 있다는 사실~~~



 http://www.cmge.com/  (모바일게임 1위 )

http://www.caipiao365.com/  (중국 모바일 복권 1위)

http://www.zgzcw.com/ (중국 스포츠 복권 1위)http://www.caipiao168.com/ (복권 168은 제일채널이 하반기 인수한 기업)

http://www.v1baobao.com/ (전자상거래 어린이용품 분유 등 판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