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많이벌기

텐핑으로 돈벌기...

728x90
반응형

 

피에스타에 이어 텐핑으로 돈벌기 소개 드립니다

 

간답합니다

티스토리 텐핑 수익형 모바일 플러그인 설치하기

 

 

환경: Internet Explorer 11

 

 

텐핑은 새로운 콘텐츠 공유 시스템으로 공유만 해도 돈이 되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저의 개인적인 생각은 아직까지 애드센스만한 것이 없었습니다. 분석 툴도 같이 제공하기 때문에 다른 광고는 몇 번 설치했다고 그만 뒀습니다. 그래서 큰 기대는 하지 않지만 실험적으로 어느 정도의 차이가 있는지 시도해 보려고 합니다.

 

 

먼저 템핑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가입을 위해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런데 텐핑 메인 페이지는 다른 홈페이지와 디자인이 다르죠. 모바일 페이지만 서비스 하기 때문에 PC 에서 브라우저로 접속해도 동일합니다. 

http://tenping.kr/

 

 

 

첫 번째 단계는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해서 아이디를 입력하고 휴대폰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휴대폰으로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인증이 끝나면 두 번째 단계에서 패스워드를 입력합니다. 간단하네요. 다른 구질구질한 정보 입력이 없어서 좋네요.  

 

 

티스토리에서 사용할 광고 스크립트를 가져오기 위해 메뉴 목록에서 [애드박스 퍼가기]를 선택합니다. 메뉴 목록은 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목록] 아이콘을 클릭하면 나옵니다.

 

 

스크립트는 3가지 형태입니다. 3가지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시면 아래 샘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가지 중에서 어떤 것이 효과적일지는 테스트 해 봐야겠네요. 그리고 소스의 style 에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값이 있습니다. 붙여 넣을 공간에 맞지 않는다면 소스를 수정하시면 되겠죠.

 

 티스토리 플러그인 설정하기

 

 

텐핑에서 복사한 소스를 티스토리 플러그인에 붙여 넣기 위해 관리자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그리고 플러그인 설정을 선택하시면 오른쪽에 새로 생긴 텐핑(모바일용)“ 을 볼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텐핑 수익형 모바일 플러그인 설치하기

 

 

텐핑(모바일용)” 을 클릭하시면 복사한 코드를 넣을 수 있는 [광고 코드] 란이 있습니다. 소스를 붙여 넣고 아래에 있는 [확인]을 누릅니다.

티스토리 텐핑 수익형 모바일 플러그인 설치하기

 

 

 

여기 가입하면

선배 후배 어쩌구 하면서

넣으라고 하는데

 

선배 후배 이런거..뭐..추천인 등으로 생각하시면됩니다

 

혹시 추천인..선배가 딱히 떠오르는게 없으면

gidoc124@naver.com으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