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기사

어제 삼성노트5구매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삼성노트5의 기본적인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주큰화면

 

1600만화소

 

손떨림방지기술

 

4gb용량의 메모리

 

무선충전기술지원

 

 

출시된제품은 다음과같은게 있다고 하는데 저는 블랙사파이어로 했습니다

64GB를 사고싶었으나 누리끼리한 골드밖에 없다고 해서 그냥 32GB짜리 블사로 선택...

 


 

 

핑크골드

화이트펄

블랙사파이어

골드플래티넘

실버티타늄



 





 

s펜이 새롭게 나왔습니다


이전에는 손으로 잡아뻈지만..

버튼처럼 누루면 톡튀어나오는 펜 머리..네요..

누르는 느낌이 경쾌하고 좋네요.

폰이 꺼져도 메모기능은 가능해서

위급한 순간메모가 가능합니다...


 

 .


위와같은 기능들이 있다고 하는데

아직써보지는 못했고

얼마나 유용한지도 모르곘지만

일단 사용해보겠습니다

 

그리고 무선충전기가 55000원인데 삼성페이를 가입하면

5000원으로 구매가능하다해서

지금 신청해보려고합니다

 

퀵충전이 가능하게함으로 일체형배터리에대한

불신을 완전 불식시킴


 



빛나는 순간을 놓치지않는 카메라

 

모쪼록..제가 노트2를 3년사용하다가..

노트5로바꾸었는데..

3년지나면서 생기는 성능저하가

노트5에는 생기지않도록 기원해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