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에프엑스기어 삼성메디슨 노바렉스네이쳐리퍼블릭현데엔지니어링..주목하자

728x90
반응형
한국장외주식연구소 추천종목

새로운 종목을 추천하는 심정은 무척 고민스럽고 무척 어렵다.

그러나

한국장외주식연구소 욕 먹을 각오하고 추천하는 종목들이 늘 있다는 것이다.

자신감이 아니라 오랜시간 이 시장에서 살아남은 방법은 좋은 놈은 간다는 것이다.

네이처리퍼블릭, 노바렉스, 현대엔지니어링, 삼성메디슨, LGCNS, 올리패스, 지아이티 그리고 한종목 더 추천 하고 싶다면...

바로 에프엑스기어 이다.

말로만 하는 VR주식은 사라져야 한다. 실력을 겸비한 이 종목 조만간 신문에서 지상파에서 많이 볼 것이다. 수출은 기본일 것이다. 구글,  페이스북, 삼성 보다 더 많은 사랑을 받는 종목이 될 것이다.

회계법인의 외부감사를 받는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통일주권을 발행하였다는 것은 이 주식의 방향을 잘 살펴봐야 한다는 것이다.

조만간 신문지상 및 지상파에서 이 회사의 활약을 살펴보길 바란다. 귀하고 귀한 주식이 될 것이다.

시대의 영웅은 하나씩 나온다.
강원랜드, 안철수 연구소, NHN 등등...
시대속에서 나오고 시대속에서 성장한다.

가시적인 성장을 앞둔 이 기업 부디 공부해 보길 바란다.
무료회원들에게 마직막으로 주는 선물이 될 것 같다.

그동안 안트로젠 , 노바렉스,  올리패스 등등 여러분들에게 선물을 주었다고 필자는 생각한다.

오직 장외주식만 생각하는 연구소 이다.
알찬 정보로 아카데미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호흡하고 여러분과 함께 고민하여 보겠다. 난상토론을 하여 보겠다. 한 종목씩 회의장 위에 올려 놓아두고 심도 있게 왜? 이 종목이어야 하는지 토론을 할 것이다.

장외주식은 기본이 될 것이다. 그리고 장내 주식에서부터 부동산 전망까지 그리고 주식하는 사람에게 얼마나 인문학이 중요한지 알려 주고 싶다.

국내 최고의 부동산 전문가 000씨, 사람맘을 알아보는 인문학의 최고봉 000선생님 등등 누구나 인정하는 강사들의 이야기를 눈앞에서 느껴 보길 바란다.

노력한다.
목숨걸고 노력한다.
될 종목만 보아야 한다.
될 종목만 하여야 한다.

그러기에 함께 토론하고 함께 같은 방향에서 고민할 것이다.
국내최초 장외주식 아카데미는 여러분들 힘으로 완성 될 것이다.
스터디 그룹은 자율적인 공간이다. 그러나 분명한 서비스를 위한 차별은 존재 한다는 것이다.
노력한 만큼, 공부한 만큼 투자한 만큼 결과로 인사 할 것이다.

마지막 추천종목으로 여러분들에게 에프엑스 기어를 당당하게 추천한다. 이것이 선물이 될 것인지 본 연구소에 악영향을 줄 것인지 모른다. 필자의 확신으로 간다.

오늘도 필자는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에 가서 진생크림을 구입하였다. 주주라면 한번쯤 매장에 나가보자. 주주라면 행동해야 한다. 당당하게 물어보고 체크하여 보자.

어렵지 않는 것이 주주의 권리이다. 노력하면 답이 있다. 죽도록 노력하여 보자. 돈이 된다면 정말 목숨걸고 노력하여 보자

장외주식은 무섭고 어렵다. 그러기에 더욱더 노력해야 한다는 것이다.

한국장외주식연구소
소장 소영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