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많이벌기

인터넷으로 돈벌기...한달에 월100만원가능하다?/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2분만 필독해주세요.
휴대폰 앱 하나로도
여러분의 부가수입 창출이 달라집니다.

[그림 클릭시 텐핑 다운로드 창]

 

추천인
gidoc124@naver.com

혹은

01031609884 

.추전인을 등록 하셔야
고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1.회원가입 방법
(무료입니다. 의심치 마세요.)

위의 텐핑 다운로드 창을 클릭하여
텐핑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실행 하시면 아래의 창이 뜹니다.



휴대폰 인증으로 쉬운 가입!
(헐 5초만에 가입 끝!)
 


위의 사진과 같이
선후배 맺기를 누른 후
위의 사진과 같이

고수 혜택 받기를 필히 누릅니다.




선후배 등록하고
인센티브 받는 법



텐핑에서는 2016년 1월 20일부터 사용자의 월별 수익에 따라 매일매일 추가 인센티브를 드립니다. 아래 인센티브 제도를 잘 확인하시어 탄탄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내보세요.





1. 선배 등록하고 인센티브 받는 법

- 선배를 등록하고 하루 100원 이상 인출 가능 포인트를 쌓으면 다음날 인센티브를 드립니다.
- 인센티브는 본인이 쌓은 인출 가능 포인트의 1%에서 최대 10%까지 구간별 기준에 따라 드립니다.
- 인센티브는 다음날 오전 중 지급되며 텐핑의 포인트 관리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인출 가능 포인트는 유효성 검증을 마친 포인트를 뜻하며, 클릭의 유효성 검증에는 약 3일, 참여·구매·설치·실행의 유효성 검증에는 3일에서 최대 70일이 소요됩니다.


2. 후배 영입하고 인센티브 받는 법

- 본인을 선배로 등록한 후배가 하루 100원 이상 인출 가능 포인트를 쌓으면 다음날 인센티브를 드립니다.
- 후배가 여러 명일 경우 각각의 포인트를 모두 계산한 뒤 합산하여 드립니다.
- 인센티브는 후배가 쌓은 인출 가능 포인트의 1%에서 최대 10%까지 구간별 기준에 따라 드립니다.
- 인센티브는 다음날 오전 중 지급되며 텐핑의 포인트 관리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단, 후배 수익에 따라 인센티브를 받기 위해선 내가 누적 포인트 5만원 이상인 '고수 등급'이면서 최근 30일간 소문내기 활동으로 5만원 이상의 인출 가능 포인트를 쌓은 상태여야 합니다.
- 위 '최근 30일간 소문내기 활동으로 인한 인출 가능 포인트' 금액은 매주 일요일에 계산하여 월요일에 적용됩니다. 따라서 본인이 후배의 활동에 따른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는지 여부는 매주 월요일에 결정돼 일주일간 적용됩니다.
- 인출 가능 포인트는 유효성 검증을 마친 포인트를 뜻하며, 클릭의 유효성 검증에는 약 3일, 참여·구매·설치·실행의 유효성 검증에는 3일에서 최대 70일이 소요됩니다.


* 더 많은 인센티브를 받는 팁 요약

- 텐핑을 알려준 분을 '무조건' 텐핑 선배로 등록하세요. 이 모든 인센티브의 시작입니다.

- 텐핑을 알리고 많은 후배들에게 선배로 등록 받으세요. 후배 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인센티브 계산에도 모두 포함됩니다.

- 그리고 후배가 포인트를 쌓을 수 있게 텐핑 사용법을 잘 알려주세요. 후배가 많은 포인트를 쌓을수록 나도 많은 인센티브를 받습니다.

- 단, 후배가 많더라도, 본인 역시 꾸준히 텐핑에서 활동을 하고 있어야만 합니다.
최근 30일간 소문내기로 5만원 이상 수익을 올린 사용자만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림 클릭시 텐핑 다운로드 창]
텐핑 소문 추천하고 소문비 1만원 더 받는 법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비법이 ^^]
텐핑 소문을 지인에게 추천해주세요. 지인이 첫 콘텐츠를 텐핑에서 소문내면 두 분 모두에게 소문비 1만원이 추가 지급됩니다.

저는 현재 텐핑 클릭 광고를 기제중이며,

제 광고를

소문내기 누르시고
카톡이든 페이스북이든 블러그든,

입맛대로 다른 사람에거 소문낼경우

74원이라는 광고비를 유져분들이

받는다는 말씀...

하지만 클릭 광고가 아닌,

설치 참여 등등의

다른 소문을 내서 설치 및 참여가

이루어 진다면

어마 무시한 소문내기 비용이

유져분들에게 돌아간다는 사실...

(많게는 50만원 60만원이 넘는 참여형도있음)

자 이제 텐핑으로 부자 되어 보실래요?




언제 포인트가 쌓이나요?




우선 클릭형(CPC)과 클릭체류(CPC+5)형 소문!

클릭형 소문은 내가 소문낸 콘텐츠를 소문을 들은 다른 사람이 클릭했을 경우 나에게 일정 금액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클릭체류형은 다른 사람이 해당 콘텐츠의 페이지를 클릭한 뒤 5초 이상 봤을 경우 포인트가 적립되죠. 클릭형과 클릭체류형이 조금 헷갈릴 수 있는데요. 쉽게 정리하면 콘텐츠 단지 클릭만 한 경우, 클릭을 한 뒤에 5초 이상 본 경우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클릭형은 동일 IP, 동일 ID, 동일 디바이스 클릭의 경우 유효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설치실행형(CPE) 소문!
설치실행형 소문은 내가 소문낸 앱을 다른 사람이 설치한 이후 실행이 되었을 때 나에게 포인트가 적립되는 소문입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이 앱이 설치된 이후 실행되었다고 해도 포인트이 무조건 적립되는 것은 아닌데요. 어떤 경우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설치실행형 소문 후 유효 포인트로 인정되지 않는 경우?
1. 소문을 낸 사람과 소문을 들은 사람이 같은 IP를 사용할 때
2. 소문을 들은 사람이 이전에 해당 앱을 설치하거나 소문 들은 이력이 있을 때
3. 소문이 시작된 이후 첫 설치일 때
4. 해당 소문을 낸 이력이 있는 휴대폰에서 설치가 이뤄졌을 때
3번의 경우 테스트 설치로 텐핑에서 테스트를 한 뒤에 소문을 내셔야만 유효 포인트로 인정된다는 점, 참고로 기억해두시기 바랄게요.

참여형(CPA)/참여계약형 소문
참여형 소문은 소문을 들은 사람의 연락처가 접수된 경우에 포인트가 적립되며, 고객 상담이 제대로 이뤄지면 확정 포인트가 됩니다. 이 경우에도 해당 소문을 낸 이력이 있거나 한 번 참여한 적이 있는 사람은 연락처 접수를 할 수 없어요.

재생형(CPV)소문
재생형은 소문을 접한 사람이 영상을 재생하는 경우 포인트가 쌓이는 방식입니다. 그러나 단순 재생이 아닌 최소 15초에서 최대 1분까지 초당 계산되어 실제 재생시간만큼 포인트가 쌓입니다. 재생 후 포인트 적립까지 최대 5분이 걸릴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릴게요.

구매형(CPS) 소문
구매형 소문은 텐핑에서 제휴를 맺은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고, 구매 확정 처리가 되면 인출 가능 포인트가 되는데 기간은 최대 70일이 소요됩니다. 구매 후 두 달 뒤인 8일에 최종 검증이 완료되니 여유로운 마음으로 기다려주세요.



텐핑의 모든 소문은 포인트를 적립했다고 해서 곧바로 인출할 수 있는 것은 아닌데요. 인출 가능 포인트가 되면 출금이 가능하게 됩니다. 인출 가능 포인트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클릭의 유효성 검증에는 약 3일, 참여·구매·설치·실행의 유효성 검증에는 3일에서 최대 70일이 소요됩니다. 참여+계약의 유효성 검증은 실제 계약 체결 시 완료된다는 점 참고로 기억해두세요.  


[텐핑 앱 다운로드]
아래 사진을 클릭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