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CJ E&M] 아시아 최대 유일의 음악시상식 '2015 MAMA' 시상자 라인업 공개

728x90
반응형



 아시아 최대 유일의 음악 축제 'MAMA'가 올해로 7회째를 맞이했다네요..벌써..7회...

오늘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 열리는 2015 MAMA의 시상자 라인업이 공개되었습니다.

.어떤..스타들인지..한번 살펴볼까요..

| 아시아 스타 총출동! 2015 MAMA 화려한 라인업 공개


한효주, 한채영, 박신혜, 박보영, 김강우, 정석원을 비롯하여 공효진, 이정재, 유연석, 고아성, 손호준, 이기우, 하석진, 서강준, 김소은, 유이, 김소현, 수현, 홍수아, 여진구 등 새로운 얼굴들이 시상자로 참석을 확정되었다 하네요... 그리고.. 중국에서 화려하게 빛을내고 있는추자현과 이광수까지 참석한다합니다..

.


 
 

 MAMA는 지난 1999년 ‘Mnet 영상음악대상’으로 시작해 꾸준히 진화를 계속하고있는데요..

 초창기에는 국내에서만 열리던 마마 축제가 마카오 싱가포르 를거쳐 이번에는 홍콩에서 열림으로써..

 전 세계인들이 즐기는 최대의 음악축제이자, 글로벌 소통창구, 아시아 대중음악 확산의 장으로 자리 잡았다해도 과언이 아닌듯합니다..

 

특히 올해 ‘MAMA’는 43개 중소기업이 참여하는 프리위크(Pre-week) 프로그램 ‘2015 MAMA Nominees' Day & Night’와 아시아 각국의 음악산업 전문가들의 노력을 조명하는 ‘MAMA 전문 부문’이 신설되었다고 하는데..이를통해서..권위와 위상을 갖춘 음악 시상식이자, 축제 그 이상의 자리로 화려하게 자리를 매김할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